~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정수 필터→고온 살균→청정 필터 3단계 적용
하얀 잔여물, 유해균 원인 99%이상 차단

LG전자가 깨끗한 물과 공기로 습도를 조절해 주는 신개념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고객경험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 LG전자 제공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달 1일부터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가습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하이드로타워는 지난 주말 팝업스토어를 찾은 2천여 명의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은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체험 이미지를 소셜네트워크(SNS)에 올리면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기능은 물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로 주목받았다.

고객이 제품에 넣은 물을 정수 필터로 걸러내고 고온 살균까지 해서 하얀 잔여물이 끼는 현상이나 유해균을 원인부터 99%이상 차단할 뿐 아니라, 제품 하단의 고성능 청정필터를 통해 유입된 바람이 뿜어져 깨끗한 가습을 완성한다. 종료 후엔 자동건조 기능으로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풍부한 분사력으로 희망 습도에 빠르게 도달하고 따뜻한 수분 입자 모드도 있어 겨울철 실내 온도를 낮추지 않는다. 공기청정기로 단독 사용이 가능해 계절을 타지 않고 사계절 활용도가 높다.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 LG전자 제공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채상철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가습 라이프를 제시할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기술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IF 디자인 어워드의 최고상을 비롯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석권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의 프랑스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포제는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BoConcept)의 프랑스 매장에서 인테리어 가구들과 어우러져 파리지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들은 제품 옆 QR코드를 이용해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포제는 현존 최고 화질로 인정받은 올레드 에보(OLED evo)에 공간 인테리어 감성이 더해져 어떤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해 준다. TV 뒷면에 책, 사진 등 간편한 소품을 꽂을 수 있고 스탠드 안쪽으로 전원선까지 감출 수 있어 더 깔끔한 주변 정리가 가능하다.

포인트경제 박찬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