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100명에게 음식 쿠폰 증정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랜덤 적립 행운도 제공
1년간 전체 이벤트 참여한 손님 대상 추첨 통해 맛집 탐방 여행비 지원

매월 1일은 '하나데이'로 지정한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은행 매월 1일 하나데이 이벤트 실시 /이미지=하나은행 제공

지난해 1월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해당월의 퍼즐 이미지를 수집하는 방식이며 매월 100명을 추첨해 음식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머니'가 최대 1만 머니까지 랜덤으로 적립되는 행운도 제공된다.

또한 상반기와 하반기 이벤트 모두 참석한 고객들 중 5명을 추첨해 패밀리레스토랑 쿠폰을 증정하고, 1년간 매월 빠짐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집 탐방 여행비가 지원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 많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나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하나원큐가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뱅킹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ll Connected In Hana Global" 하나금융그룹은 글로벌 ESG 경영을 선도하기 위해 지난 30일부터 양일간 청라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2023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을 개최하고 직접 참여한 해외 현지직원들과 그룹의 ESG 경영 활동을 공유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글로벌 ESG 경영을 선도하기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양일간 ‘2023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을 개최하고 직접 참여한 해외 현지직원들과 그룹의 ESG 경영 활동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청라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개최된 이번 워크숍에는 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캐피탈, 하나금융티아이 등 해외에서 근무 중인 그룹의 주요 관계사 현지 직원 65명이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현지직원들은 ‘Global One Team’을 위한 그룹의 미션(Mission), 비전(Vision), 기업문화를 공유하고 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ESG 활동에 대해 적극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해외 현지직원들은 ESG 연수를 통해 ▲그룹의 ESG 비전 ▲ESG 중장기 전략 ▲기후변화 대응 및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스포츠를 통한 ESG 활동 등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그룹의 다양한 ESG 경영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나금융그룹은 ‘2023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에 함께한 해외 현지직원들에게 에코백을 전달하며 생활 속 ESG 경영 실천을 위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으며, 앞으로도 현지직원들과의 다양한 프로그램 공유를 통해 소속감을 고취하고 글로벌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포인트경제 심성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