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강남 29펍 라운지바에서  진행

결혼정보화사 더메이가 2월, 엘리트 상류층 전문직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25일 강남 29펍 라운지바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유명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한 미팅파티로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메이의 미팅파티는 1000번 이상 파티를 주최하고 경험한 전문가의 케어를 받으며 검증된 이성과의 만남을 이어주는 퀄리티 높은 미팅파티로 유명하며, 이번 행사에서도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메이 이현경 부대표는 “미팅파티에 참가하기 위해 이상형을 묻는 파티는 더메이가 유일하며, 매번 나이대와 프로필, 외모 등을 맞춰서 매칭이 잘 되실 수 있도록 참가자 선정에 공을 들이고 있다”며 “지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칭에 대한 접근 방식이 크게 변화했다. 과거 조건에 맞춰 만남을 주선해 주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요즘 MZ세대들은 자신이 원하는 사람을 직접 찾고 만나보려는 경향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런 접근 방식은 참가하는 회원들에게 진정한 교제로 이어질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매칭에 있어서 외모나 개성 취향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요소들이 중요시되어, 외모나 스타일 등 단순한 데이터로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트렌트의 변화에 발맞춰 더메이가 제안하는 파티 형식은 20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참가한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메이는 미팅파티뿐만 아니라 좀 더 나와 잘 맞는 사람과의 만남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1:1 매칭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이 서비스는 평균 20년 이상 경력의 임원진이 직접 회원 상담과 매칭을 진행해 주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만남을 보장한다.

더메이의 1:1 매칭서비스는 파티와 함께, 고객들에게 특별한 만남을 제공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며, 자세한 내용 및 서비스 신청은 더메이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서 ‘더메이 미팅파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경제 김민철 기자

저작권자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