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수 상위 100명에게 1만 포인트 지급
푸라닭 전용앱 정기 이벤트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푸라의데이’로 지정, 2천 포인트 제공

푸라닭 치킨이 올해 1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는 정기 이벤트인 ‘푸라닭 먹보드 TOP 100’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푸라닭 먹보드 TOP 100’ 이벤트 /푸라닭 치킨 제공

이 이벤트는 전용 앱 주문 고객 중 주문 수 상위 1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전용 앱으로 주문한 건수를 책정하여 1위부터 100위까지 선정하고, 선정된 100명 모두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 단위로 푸라닭 치킨 전용 앱을 통해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푸라닭 전용앱을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번거로운 응모 신청 없이도 편리하고 확실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정기 이벤트"라며, "특히 12월에는 연말 모임 등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더 많은 고객 분들께서 이러한 전용앱 정기 이벤트에 적극 활용하여 확실한 베네핏과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푸라닭 전용 앱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정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 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주문 고객 전원에게 2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한 '푸라닭 치킨 모바일 쿠폰'을 앱 주문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 주문 연동을 진행하며, 전용 앱 주문 고객의 사용자 환경을 고려하여 보다 나은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했다.

이처럼 꾸준한 정기 이벤트 운영과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푸라닭 치킨 전용 앱 가입자 수는 꾸준히 증가하여 지난 8월 기준 2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경제 심성필 기자

저작권자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