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페이지-여행할 지역 이벤트 숙소 선택
LG전자가 전국 여행지의 인기 숙소에서 LG 주방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기 위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LG전자의 인기 가전제품을 체험하는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에는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인기 숙소가 포함되었으며, 여행 중 LG전자의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체험하고 싶은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할 지역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체험 숙소를 방문한 고객은 가열 성능이 뛰어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으로 요리를 만들고,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에서 적정온도로 세팅된 와인을 곁들인 특별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또 식사 후에는 트루스팀이 나오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로 편리하고 위생적인 설거지가 가능하며, 국내 최초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로 안전하고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숙소를 이용하고 개인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고객이 LG 주방가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지 않은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고객들에게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6일 치러지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시험 전날까지 전국 250여 곳의 시험장의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점검을 진행한다.
시스템 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를 담당하는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원한다"라며 계속해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케미컬뉴스 박찬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