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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 외식 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 업무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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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 외식 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 업무 협약 체결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1.04.27 14: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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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딤, 마포갈매기·연안식당 등 전국 500여개 프랜차이즈와 직영매장 운영
해충 방제 서비스로 위생 관리
27일 외식 기업 디딤과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매장 위생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세스코 제공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외식 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스코는 40년간 첨단 과학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해충 안전, 식품 안전, 공기 질 안전 등 생활환경위생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환경 위생기업이다.

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은 1999년 설립된 외식기업으로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반달전집 등 전국 500여 개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백제원, 도쿄하나, 청담갈비면옥 등을 포함해 9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디딤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세스코 서비스 신규 계약 시 초기 비용을 적용받지 않고 특별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다. 50여 개 직영 매장은 세스코 해충 방제 서비스를 받기로 했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이 안심하고 디딤의 식당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세스코 관리를 받는 안전한 식당이란 점이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는 “매장의 최외곽, 외곽, 실내의 3단계 방어 라인을 구축해 비래해충 유입을 차단 및 제거하고 있다”며 “해충 특성을 고려한 약제와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세계 최고 수준의 방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 세스코는 숙박앱 서비스 '여기어때'와 함께 바이러스케어 안심숙소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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