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18:57 (금)
유한양행, 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출시
상태바
유한양행, 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출시
  • 김민철 기자
  • 승인 2020.09.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국가대표 소염진통제 브랜드로 성장해갈 것
유한양행의 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최근 손흥민 선수를 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 제품 패키지 모델로 발탁해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미 작년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제품광고 캠페인을 펼친 바 있는 유한양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의 탁월한 기량과 국가대표로서 항상 보여주는 책임감이 국민 대표약 안티푸라민의 탄생과 성장과정과 매우 닮아있다"고 밝혔다. 

또한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아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가진 손흥민 선수를 제품 패키지 모델로 최근 더 심각해진 코로나 상황에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했다. 

안티푸라민의 역사 /유한양행 홈페이지 갈무리

소염진통제로 널리 알려진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창업주인 고 유일한 박사가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고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1933년 만든 유한양행 자체 개발 1호 의약품이라고 한다. 

안티푸라민은 멘톨, 캄파 등으로 소염진통작용, 혈관확장작용, 가려움증 개선작용 등을 나타내고 바세린 성분으로 보습효과도 보인다고 설명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반대'라는 뜻의 안티(anti)에 '불태우다, 염증을 일으키다'라는 뜻의 인플레임(inflame)을 합쳐 발음하기 좋게 바꾼 것이 '안티푸라민' 브랜드명이며 이름 그대로 '항염증제', '진통소염제'라는 의미이다.

또한 "90년 가까운 기간동안 안티푸라민 브랜드가 장수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 때문이며, 더 큰 효과로 보답할 수 있는 100년 브랜드이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안티푸라민 료션과 연고, 그리고 다양한 파프제형,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액티브 롤파스, 코인 등 다양한 제형으로 비상상비약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케미컬뉴스

  • 제호 : 케미컬뉴스
  • 법인명 : (주)액트원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 아04656
  • 발행일 : 2017-08-01
  • 등록일 : 2017-08-17
  • 발행·편집인 : 유민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유정

NEWS SUPPLY PARTNERSHIP

  • 하단로고
  • 하단로고
  • 하단로고
  • 하단로고

CONTACT

  • Tel : 070-7799-8686
  • E-mail : news@chemicalnews.co.kr
  • Address :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15자길 6, 303호
  • 3F, 6, Sangdo-ro 15ja-gil, Dongiak-gu, Seoul, Republic of Korea.
  • (06949)

케미컬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케미컬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