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 호평 받으며 인기 급상승 브랜드로 선정
고객 감사 의미로 4월 1일 원데이 깜짝 할인행사도 진행…최대 60% 할인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네이버 쇼핑 주간 차류 부문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티젠은 3월 3주차 기준으로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BEST’ 중 차류 부문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며,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 급상승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티젠, 네이버 쇼핑 인기브랜드 (포인트경제)
티젠, 네이버 쇼핑 인기브랜드 (포인트경제)

이번 인기 브랜드 선정은 티젠이 최근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의 인기에 힘입은 결과로 보인다. 티젠은 지난 11일 상큼한 봄철과 잘 어울리는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일품이어서 봄철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발효 건강음료인 콤부차 대표 브랜드인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콤부차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젠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티젠을 많이 찾는 것 같다"며,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음료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젠은 이번 인기 브랜드 1위 달성 기념으로 4월 1일 하루 깜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베스트 상품 등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포인트경제 박주현 기자

저작권자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